쿠알라 룸푸르로 떠나는 골든 위시 이벤트

말레이시아 관광청, 말레이시아 항공, 워커힐면세점과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1/17 [09:40]

쿠알라 룸푸르로 떠나는 골든 위시 이벤트

말레이시아 관광청, 말레이시아 항공, 워커힐면세점과

박소영 | 입력 : 2014/01/17 [09:40]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2014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말레이시아 항공, 워커힐 면세점과 함께 1월 10일(금)부터 2월 20일(목)까지 골든 위시 이벤트(Golden Wish Event)를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과 금메달 획득을 기원하는 파이팅, 코리아 테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물품 구매 시 자동 출력되는 이벤트 응모권에 대한민국 금매달 개수를 작성하여 응모하는 워커힐 면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정답자 1명에게는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명품 여행지 쿠알라 룸푸르(Kuala Lumpur)로 떠날 수 있는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2인 여행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 쿠알라 룸푸르로 떠나는 골든 위시 이벤트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 워커힐 면세점은 이번 이벤트 홍보를 위해 워커힐 각 매장 내 POP물 및 LCD 모니터, 스탠딩 배너, 워커힐 면세점 VIP 고객들에게 발송되는 DM 등을 통한 오프라인 노출은 물론, 워커힐 면세점 홈페이지, EDM,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노출까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잠재 여행객 및 면세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워커힐 면세점은 도심 속 아름다운 한강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핑 공간과 수준 높은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화려한 쇼핑몰, 고급 레스토랑, 스파, 나이트 라이프 스팟 등 바쁜 여행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테마로 가득한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는 뚜렷한 개성을 가진 현대인의 취향을 만족시킬만한 여러 가지 가격대의 볼거리와 먹을 거리, 즐길 거리를 자랑한다.

또한, 말레이시아 항공은 말레이시안 호스피탈리티(Malaysian Hospitality)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 워커힐 면세점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쇼핑과 최고의 여행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양사는 말레이시아 항공의 A333 신기종으로 떠나는 최고급 쿠알라 룸푸르 여행과 워커힐 면세점이 제공하는 최고의 명품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골든 위시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2월 27일(목)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