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글로벌패스 얼리버드 프로모션

미리 사두면 최대 5일간 기차여행이 무료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1/24 [10:57]

유레일 글로벌패스 얼리버드 프로모션

미리 사두면 최대 5일간 기차여행이 무료

이소정 | 입력 : 2014/01/24 [10:57]
유레일그룹은 2월 1일부터 3월 말까지 15일짜리, 21일짜리, 한달짜리 유레일 글로벌 연속패스를 구입한 여행객에게 기차 탑승일을 최소 2일 ~ 최대 5일간 보너스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에 따라 15일짜리 글로벌 연속패스를 구입하면 실제 기차탑승은 이틀 늘어난 17일, 21일짜리 연속패스로는 사흘 늘어난 24일간 기차를 탈 수 있고, 한 달짜리 글로벌 연속패스를 구입하면 5일간의 추가여행을 즐길 수 있다.

유레일의 조기 예약판매 프로모션은 1등석과 2등석 패스는 물론 학생(유스)요금, 성인요금, 어린이요금 및 1장의 패스로 2인 이상이 여행할 수 있는 세이버 요금 모두에 적용된다. 또한 유레일패스의 일반적인 규칙과  마찬가지로 패스 구입 후 6개월 이내에 여행을 출발하되 여행 시작일로부터 2개월 안에 여행을 마쳐야 하는데 예를 들어 15일짜리 연속패스란 15일간 매일 연속해서 기차를 탈 수 있는 패스다.   

▲ 달라진 유레일패스 커버   

유레일패스로 여행하면 도시 중심에서 중심으로 이동하므로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으며 여행객은 유럽 구석구석의 풍경을 스트레스 없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유럽 24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패스는 개별 여행객이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융통성 있는 여행을 계획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 베네룩스, 덴마크를 비롯해 스칸디나비아 3국은 물론 스페인, 포르투갈, 체코,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등 인기 있는 목적지까지 기차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슬로바키아, 불가리아, 루마니아 등의 중유럽 및 동유럽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어 유럽 전역을 탐험하는데 완벽한 동반자 역할을 한다. 30개 철도회사와 선박회사, 그리고 보너스 파트너들로 구성된 유레일그룹은 여행객의 어떤 스케줄에도 맞춤여행이 가능한 여정의 유레일패스를 제공한다. www.EurailGroup.org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