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와 KOREA MICE EXPO 업무협약

지방 MICE산업 균형발전 및 활성화 도모, 의료, 한류등

박미경 | 기사입력 2014/01/28 [13:18]

한국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와 KOREA MICE EXPO 업무협약

지방 MICE산업 균형발전 및 활성화 도모, 의료, 한류등

박미경 | 입력 : 2014/01/28 [13:18]
한국관광공사와 경기관광공사는 KOREA MICE EXPO 공동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금일 체결했다. 지난 2000년 처음 개최된 KOREA MICE EXPO 는 한국 대표 MICE 산업박람회로써 2010년부터 4년간 서울에서 개최되었으나 지방 MICE산업 균형발전을 위하여 올해부터 2년간 경기도에서 개최된다.

▲ 한국관광공사_경기관광공사 업무협약식     

올해 15회째를 맞이한 KOREA MICE EXPO 는 오는 6월 19일부터 양일간 경기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며, MICE 전시회 및 해외 유력 바이어 초청 비즈니스 상담회와 더불어 국내외 바이어 대상 유치설명회, ICCA Data Workshop, Korea Mice Alliance Workshop, MICE 유치 콘테스트, 해외 MICE 유력인사 팸투어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인센티브전시팀 서봉식 팀장은 공사는 앞으로 5년 간 해외바이어 및 MICE 전시회 해외 업체 참가 확대를 통하여 KOREA MICE EXPO 를 유럽의 EIBTM과 같은 글로벌 MICE 전문 전시박람회로 육성할 계획이다고 말하며, 의료, 한류 및 IT 등 경쟁력 있는 산업분야와의 융복합화를 통해 MICE 산업이 고부가 서비스 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