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도서관, 상반기 야간문화프로그램 운영

매주 화요일에 진행되는 P.O.P 예쁜 글씨 배우기는 글씨

박미경 | 기사입력 2014/02/07 [10:06]

군산시립도서관, 상반기 야간문화프로그램 운영

매주 화요일에 진행되는 P.O.P 예쁜 글씨 배우기는 글씨

박미경 | 입력 : 2014/02/07 [10:06]
군산시립도서관은 3월부터 낮시간(주간)에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직장인과 군산시민들을 위한 야간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운영 강좌는P.O.P 예쁜 글씨 배우기와 생활공예로 3월 4일부터 6월 3일까지 3개월간 주 1회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2월 12일부터 18일까지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 군산시립도서관 행사사진  _ 홈페이지 

매주 화요일에 진행되는 P.O.P 예쁜 글씨 배우기는 바른 글씨를 쓸 수 있도록 자세를 익히고,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광고 글씨를 배울 수 있다. 생활공예는 매주 목요일에 운영되며 실생활 속에 사용되는 컵받침, 커피홀더, 시계 등 생활도구를 한지공예, 클레이아트 등 다양한 공예기법을 이용하여 창의적이고 예술적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군산시립도서관 관장은 주간에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군산시민들에게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유익한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시민들의 지적.문화적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이로 인해 도서관 이용도 활성화 될 것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