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태풍 하이옌 피해 국제구호 손길에 감사의 뜻 전해

전 세계 8개국에서 감사 캠페인 (Thank You Campaign)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2/08 [08:56]

필리핀, 태풍 하이옌 피해 국제구호 손길에 감사의 뜻 전해

전 세계 8개국에서 감사 캠페인 (Thank You Campaign)

이소정 | 입력 : 2014/02/08 [08:56]
필리핀은 3개월 전 필리핀을 강타한 태풍 하이옌 피해에 대한 전세계의 구호 손길에 감사하는 의미로 범세계적인 감사 캠페인 (Thank You Campaign)을 2월 8일부터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8일 오전 4:40 (마닐라 시각)은 필리핀 역사상 가장 큰 피해를 가져온 슈퍼태풍 하이옌이 강타한 지 정확히 3개월이 되는 시간으로, 그 동안 전 세계적인 지원과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 날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

▲ 필리핀관광청 _ 태풍 하이옌 피해 국제 구호 손길에 감사의 뜻 전해     

이 캠페인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퍼져있던 필리핀을 향한 관심과 용기의 메시지에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보내준 전 세계인들의 진심 어린 마음과 메시지 그리고 사진들을 통해 보내준 지원과 격려가 필리핀의 지속적인 재활 및 재건의 원동력이 되어 지금의 모든 변화를 이끌었다.

필리핀관광청은 이 고마운 마음을 모두에게 전달하기 위해, 인쇄물과 옥외 광고로 감사 메시지를 제작했다. 이는 전 세계 8개국에서 전시되며, 뉴욕의 타임스 스퀘어, 베를린 포츠담 광장, 파리 라파예트 모가도르, 도쿄 시부야 교차점, 싱가포르 ION 오차드, 토론토 던다스 스퀘어, 시드니 달링 허스트와 한국 종로지역이 상징적으로 선택되었다.

필리핀관광청은 이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물질적, 감성적 지원을 보낸 세계 모든 후원자들이 필리핀이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를 보고 세계시민 모두와 함께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