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감사카드 나눔 이벤트 진행

필리핀 복구 지원에 감사 마음 표현하기 위한 카드 전달

박미경 | 기사입력 2014/02/11 [09:26]

필리핀관광청, 감사카드 나눔 이벤트 진행

필리핀 복구 지원에 감사 마음 표현하기 위한 카드 전달

박미경 | 입력 : 2014/02/11 [09:26]
필리핀관광청은 슈퍼태풍 하이옌이 필리핀을 강타한지 3개월이 되는 지난 2월 8일, 서울 주요 거점 지역에서 감사 카드 나눔 이벤트를 펼쳤다.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이 진행하고 있는 범세계적인 감사 캠페인 (Thank You Campai gn)의 일환으로 필리핀 피해복구 지원과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감사 카드 나눔 이벤트는 한국인들이 보내준 격려와 응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글로 담아 카드로 제작해 서울 주요 거점 지역인 시청, 서울역, 용산, 명동에서 전달하였다.

▲ 필리핀관광청 감사 카드 나눔 이벤트 진행   

이 날 필리핀관광청 전 직원들은 물론 필리핀 유학생 등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카드 전달과 함께 프리허그(Free Hugs)를 진행해 시민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필리핀 관광청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범세계적 감사 캠페인 (Thank You Campaign)을 진행하고 있다.

필리핀 피해 복구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물을 제작해 한국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필리핀관광청 쇼룸, 뉴욕 타임스 스퀘어, 베를린 포츠담 광장, 파리 라파예트 모가도르, 도쿄 시부야 교차점, 싱가포르 ION 오차드, 토론토 영-던다스 스퀘어, 시드니 달링 허스트를 포함 전 세계 9개국 상징적인 장소에 전시하고 있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하이옌 태풍으로 필리핀은 역사상 가장 큰 피해를 입었으나 한국을 포함 전 세계인들의 관심과 성원이 필리핀 복구와 변화에 가장 큰 원동력이었다.며이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인 모두에게 감사의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필리핀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