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항공, 한국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한국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23일까지 퀴즈 이벤트 진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2/17 [09:18]

에티오피아항공, 한국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한국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23일까지 퀴즈 이벤트 진행

박소영 | 입력 : 2014/02/17 [09:18]
아프리카 항공사 최초로 인천에 취항한 에티오피아 항공이 홍콩행 항공권을 선물하는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에티오피아 항공의 홍콩.아디스아바바 행 직항 노선 출발 요일을 맞히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에티오피아 항공 한국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EthiopianInKorea)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당첨자에게는 홍콩 왕복 항공권을, 2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에티오피아 항공 솔로몬 데베베 한국 지사장은 에티오피아 항공이 지난 해 11월부터 운항하고 있는 인천-홍콩 노선과 기존에 서비스하고 있던 인천-아디스아바바 노선을 알리는 지속적인 홍보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한국의 승객들이 에티오피아 항공과 함께 아디스아바바, 홍콩뿐 아니라 나이로비, 킬리만자로 등 다양한 아프리카 지역으로의 여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해 6월 한국에 취항한 에티오피아 항공은 주 4회 인천과 에티오피아의 수도 아디스 아바바를 잇는 직항노선을 통해 아프리카 여행의 대표적인 항공사로 자리잡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인천-홍콩 노선도 새로 취항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