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관광청 뉴 에피소드 오픈 기념 이벤트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촬영한 사진 및 출사 원정단 핵심일정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3/03 [09:18]

캘리포니아 관광청 뉴 에피소드 오픈 기념 이벤트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촬영한 사진 및 출사 원정단 핵심일정

한미숙 | 입력 : 2014/03/03 [09:18]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지난 2월28일부터 3월28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mycalifornia.co.kr/)에서 멋진 사진도 감상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Best Picture in California! 온라인 이벤트 개최. 지난 12월, 캐논 코리아 및 유나이티드 항공과 공동으로 Enjoy! California Dreaming 출사 이벤트를 통해, 30명의 원정단을 북부 캘리포니아로 초청한 바 있다. 이번에는 현지에서 촬영된 이들 원정단의 사진을 모아 온라인 사진전을 개최하고, 웹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베스트 사진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사진 작품을 감상하고 최고의 사진에 투표하면 되며 개인 블로그 및 SNS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될 기회가 더욱 높아진다. 구글 넥서스 태블릿 PC, 캐논 오디션 캠,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50명의 당첨자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2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캘리포니아 마이크로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사진전 이외에도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의 와인 산지인 소노마와 몬터레이, 예술의 도시인 카멜과 빅서 등 출사 원정단이 방문한 아름다운 북부 캘리포니아 지역들과 자세한 일정 등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