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2014 대한민국골프대전 참가

골프관련 160여개 업체가 참가해, 1,550부스가 설치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3/10 [10:18]

필리핀관광청, 2014 대한민국골프대전 참가

골프관련 160여개 업체가 참가해, 1,550부스가 설치

한미숙 | 입력 : 2014/03/10 [10:18]
필리핀관광청 한국사무소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3월 13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대한민국 골프대전에 참가한다. SBS골프가 주최하고 대한골프협회, KPGA, KLPGA, 한국골프장경영협회 등이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골프대전은 골프 인프라 시설, 골프 장비, 골프 어패럴 등 골프 관련 산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골프 트렌드 제시를 통해 저변확대와 산업계를 위한 비즈니스 창구 제시를 위한 자리로, 필리핀관광청을 포함해 골프관련 160여개 업체가 참가해, 1,550부스가 설치 운영된다.

▲ 필리핀관광청_2014 대한민국골프대전 참가   

올해 필리핀관광청은 6개 부스를 운영하며, 골프여행 정보가 필요한 모든 방문객들에게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관광청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필리핀 안내책자를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 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다. 필리핀관광청 자체 이벤트를 통해 필리핀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필리핀관광청 부스에 방문하여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세부퍼시픽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필리핀을 찾는 관광객 중에는 골프 여행객이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특히 메트로 마닐라와 그 인근 지역은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사들이 참여해서 창조해낸 월드 클래스 골프 코스들이 필리핀 전역에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쇼핑, 관광, 레져, 휴양 등 폭 넓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쉽고 간편하게 접할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지사장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필리핀 골프장들은 한국 골프장보다 비용이나 환경 측면에서도 충분히 매혹적일 것이다며, 골프장 외에도 인근에 문화.관광.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서 국내 골퍼들에게는 그야말로 천국이라 할 수 있어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