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 활동 박차

홍보포스터는 박람회 EI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관내

박동식 | 기사입력 2014/03/13 [09:22]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 활동 박차

홍보포스터는 박람회 EI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관내

박동식 | 입력 : 2014/03/13 [09:22]
2015년 6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 50일간 담양군 죽녹원 일원에서 대나무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가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다. (재)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조직위원회(이하 박람회조직위)에 따르면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홍보포스터와 차량용 스티커를 제작하고 배부했다.

▲ 대나무박람회홍보(포스터,스티커) _ 담양군청  

이번에 배부된 홍보포스터는 박람회 EI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관내 관공서와 음식점, 숙박업소, 버스정류장 등에 부착돼 지역민을 비롯한 관광객들에게 박람회 개최를 알려 인지도를 높이고 관심을 끌 계획이다. 또한, 차량용 스티커를 제작 군청과 읍면 직원들 차량에 부착해 공직자 모두가 박람회 홍보대사로 활동함에 따라 박람회를 알리는데 노력하고 있다.

박람회조직위 관계자는 담양 어디를 가도 박람회가 열리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홍보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앞으로 광주 유스퀘어(광주 터미널)를 비롯해 대도시 주요 시설물을 대상으로 박람회 홍보를 확대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람회조직위는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지역 내 열기를 끌어올리고자 공공청사와 도로변 게시판, 건축물, 광주지하철역 등 총 49개소에 박람회 홍보 간판을 제작‧설치했으며, 나아가 택시 래핑 광고를 위해 관내업계 관계자들과 협의 중에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