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버스, 서울시내를 달린다

다양한 시민 친화형 행사로 대중교통 이용 장려와

양상국 | 기사입력 2014/03/26 [08:46]

꼬마버스, 서울시내를 달린다

다양한 시민 친화형 행사로 대중교통 이용 장려와

양상국 | 입력 : 2014/03/26 [08:46]
텔레비전 속을 달리며 어린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가 실제로 서울 시내를 달린다. 버스운송사업조합 및 ㈜아이코닉스는 26일(수) 대중교통 이용의 날을 맞아 한 달 동안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인 타요, 로기, 라니, 가니 디자인으로 변신한 시내버스 4대를 운행한다. 버스는 행사 당일 오전 8시 30분 서울시청 잔디광장 동편에서 출동식을 갖고, 서초구 내곡동 소재의 어린이병원으로 이동해 환자들을 위한 기념탑승, 사진촬영과 함께 선물 전달행사를 진행한다.

▲ 꼬마버스 타요 _ 서울시청     

당일 외부출입이 어려운 환자들에게는 뽀로로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탈을 쓰고 직접 병실을 방문하여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3월27일(목) 이후에는 각 버스 노선을 정상 운행하며, 버스를 탑승하는 일반시민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후 각종 행사 및 소아병원, 다문화가정 등을 찾아가는 행사도 계획되어 있다.


대원여객 등 서울 시내버스 회사들이 본 행사를 위해 버스 차량 4대와 랩핑을 적극 지원하였다. 또 많은 어린이들이 타요버스를 직접 만날 수 있도록 세종대로 보행전용거리 행사(4월, 첫째.셋째 일요일) 어린이대공원 등에서의 순회 전시도 예정되어 있으며, 꼬마버스 타요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tayotayobus)에서 인증샷 올리기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