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 제작지원

전 회 우승자의 점수를 경신해야만 여행권이 주어지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3/31 [08:53]

하와이 관광청,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 제작지원

전 회 우승자의 점수를 경신해야만 여행권이 주어지는

박소영 | 입력 : 2014/03/31 [08:53]
하와이 관광청은 JTBC의 새 예능 프로그램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이하 99만남)을 공식 지원, 최종 우승커플에게 하와이 왕복 항공권 및 특급 리조트 5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JTBC 99만남은 99인의 여성 패널들이 매주 새롭게 등장하는 아내들의 남편자랑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남편을 가리는 신개념 커플 예능 프로그램으로, 신동엽씨의 진행 속에 지난 2월 23일 첫 전파를 탔다. 전 회 우승자의 점수를 경신해야만 여행권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지금까지 총 두 커플이 하와이 여행권의 주인공이 됐다.

▲ 99만남 제작발표회 _ 하와이관광청    

그간 팔베개만 30년째, 사랑의 제모, 파일럿 부부, 육아의 달인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는 아내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아내들의 남편자랑 경쟁이 더 거세지고 있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본 방송에서 상품으로 제공되는 하와이 5박 숙박권은 와이키키 내 특급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스파 에서 지원하며, 항공권은 아시아나항공에서 협찬한다. 5명의MC와 99인의 패널들의 유쾌한 입담대결JTBC 99만남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하와이 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