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참가

대구∙경북에서 만나는 필리핀의 매력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4/16 [11:34]

필리핀관광청,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참가

대구∙경북에서 만나는 필리핀의 매력

박소영 | 입력 : 2014/04/16 [11:34]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 1층 1~2홀에서 진행 되는 제 12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총 10개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필리핀 여행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상담을 제공한다.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문객들에게 필리핀 기념품과 안내책자를 무료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필리핀 항공과 세부퍼시픽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필리핀관광청_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참가   

또한 깔루몬 공연단이 직접 방한해, 전시장 내 메인 부대에서 필리핀 전통 악기 연주 및 춤 공연을 매일 선보일 예정이다. 깔루몬 공연단은 필리핀의 전통 문화를 계승하며 필리핀의 다채로운 문화를 국내외에 전파하는 다바오 지역의 대표 공연단이다. 필리핀 전통 의상 화려함 뿐만 아니라 쿨린탕, 팍롱, 레인스틱 등 국내에서 볼 수 없는 이색적인 필리핀 전통 악기 연주회를 선보일 예정이여 필리핀 특유의 이국적인 공연을 직접 관람 할 수 있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수도권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여행객들을 직접 찾아가 필리핀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겠다는 목표로 이번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부한 관광 체험을 통해 필리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는 국내외 정부관광기구, 대사관, 지역관광협회, 호텔 및 리조트, 테마파트, 항공사 등 다양한 관광산업 관련 기관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작년 11회 행사에 66,000여명이 참관하여 성황을 이루었고, 올해에는 약 70,000여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 된다.
필리핀관광청 _ 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