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 추천이벤트 실시

부산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이형찬 | 기사입력 2014/05/20 [11:35]

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 추천이벤트 실시

부산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이형찬 | 입력 : 2014/05/20 [11:35]
부산시는 특정시간에 특정장소를 방문해야만 볼 수 있는 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 선정을 위해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5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부산광역시 문화관광홈페이지에서 명소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부산명소 추천에는 광안대교 LED쇼, 영도대교 도개 등 특정시간대에 특정장소를 방문해야만 볼 수 있는 부산의 주요명소 및 아미산전망대 일몰, 황령산 야경과 같이 아름다운 풍광은 물론, 많이 알려지지 않은 명소를 추천받는다.

▲ 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 추천이벤트 _ 부산광역시청   

시는 6월 현장심사 후 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를 최종 선정해 사진촬영 및 화보제작을 통해 국내외에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그순간 그장면 부산명소 선정은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정보 제공과 함께 체류시간 연장 및 재방문 기회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부산에 다양한 우수 관광자원이 많다는 것을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부산시는 명소추천 이벤트 종료 후 6월 5일 추첨을 통해 참여자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http://tour.busan.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