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버블헤드 출시 연계한국관광의 밤 개최

다저스구장 한국관광 홍보광고 및 씨엔블루 정용화애국가를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5/28 [10:33]

류현진 버블헤드 출시 연계한국관광의 밤 개최

다저스구장 한국관광 홍보광고 및 씨엔블루 정용화애국가를

이소정 | 입력 : 2014/05/28 [10:33]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5월 28일 (한국 시간, LA시간으로는 5월 27일 오후 6시 30분) 한국관광의 밤(Korea Night) 행사를 LA다저스 야구장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류현진 선수의 버블헤드(Bobblehead, 머리가 흔들거리는 인형) 제작을 후원한 아시아나항공에서도 공동 참여하여 민.관 협업 사업으로 진행되었다.

▲ 한국관광공사 주최_Korea Night_류현진_박찬호 기자회견   

특히, 이 날 다저스 측에서는 경기장 입장 관중 5만명을 대상으로 류현진 선수의 버블 헤드 증정 행사를 진행하였는데, 2년차 메이저리거의 버블헤드가 제작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거인 박찬호가 후배 류현진 선수를 격려하기 위해 시구자로 나서고 또 한국관광 홍보 부스에서 팬 사인회도 가지는 등 한국 알리기에도 적극 앞장섰다.

▲ 한국관광공사 주최_Korea Night_박찬호 시구    

행사는 경기 시작 40분 전 태권도 시범을 시작으로, 대표적 K-Pop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경기장 내 대형 태극기 LED 애니메이션을 배경으로 애국가를, 폭발적인 가창력의 가수 알리가 미국 국가를 불렀다. 경기장 전광판 및 LED 화면에는 한국 관광 광고가 상영되었으며, 메이저리그에서 한국의 국가 이미지를 높이고 있는 류현진 선수와 Korea Night 행사를 위하여 다저스 경기장을 찾은 박찬호에게 각각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이어서,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박찬호의 시구가 이어졌다.

▲ 한국관광공사 주최_Korea Night_씨엔블루 정용화 애국가 제창    

경기장에 입장하는 관중들 대상으로 한국관광 부스에서는 박찬호 사인회와 함께 태극선 배포 및 한국여행 상담이 진행되었고, 경기 중에는 한국 방문 항공권 경품 이벤트도 열렸으며 전광판, LED, 경기장 TV를 통해서는 한국관광 광고가 상영되었다. 아울러, 미국에 진출한 국내 기업들도 자사의 홍보 부스를 가지고 동 행사에 참여하여 한국 알리기에 동참하였다. 강옥희 관광공사 로스앤젤레스 지사장은 한국 출신 메이저리거를 투톱으로 활용하여 다저스 팬들에게 한국을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