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관광청 한국국제관광전에 이어 디너리셉션 개최

최대인 8개 부스를 마련하고 조지아 현지 여행사 6개 업체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6/06 [09:30]

조지아 관광청 한국국제관광전에 이어 디너리셉션 개최

최대인 8개 부스를 마련하고 조지아 현지 여행사 6개 업체

한미숙 | 입력 : 2014/06/06 [09:30]
조지아정부관광청은 5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9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세계인들에게 조지아 만의 이채로운 관광매력을 알렸다. Country of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떠오르는 여행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여행지로 발돋움한다는 당찬 계획으로 한국 관광객에게 한 걸음 바짝 다가섰다.

▲ 조지아(Georgia) 디너리셉션 성료 _ 조지아정부관광청    

특히 올해는 역대 최대인 8개 부스를 마련하고 조지아 현지 여행사 6개 업체 (조지카 트래블Georgica Travel, 트래블 샵 Travel Shop, 트레웰린 Trawellin, 비짓 조지아 Visit Georgia, 코카서스 트래블 Caucasus Trave, 티카투어 Tika Tours)가 참여해 보다 적극적인 한국 시장 진출을 꾀했다. 실용적인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직접적인 여행상담으로 방문객들의 궁금증을 한 자리에서 풀어주고 한국 여행사들과의 B2B 미팅을 진행해 실질적인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30일에는 여행사, 미디어, 항공사 등 업계관계자를 초청해 이번 조지아관광청 행사를 주관한 제이스타메니지먼트 안영주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조지아관광청 아시아마켓 담당자 Irina Diasamidze(이리나 디아사미쩨) 환영사와 조지아대사관의 공사참사관인 George Khabelashvili(조지 카벨라쉬빌리)의 폐회사로 디너리셉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