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판 대구관광 전문지 대구비요리 여름호 발간

열정의 도시 대구, 여름여행도 이이데스네~ 홍보마케팅

이형찬 | 기사입력 2014/06/12 [09:21]

일본어판 대구관광 전문지 대구비요리 여름호 발간

열정의 도시 대구, 여름여행도 이이데스네~ 홍보마케팅

이형찬 | 입력 : 2014/06/12 [09:21]
대구시는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협력단과 공동으로 일본 현지에 대구를 알리고 일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기 위해 일본에서 발간되는 일본어판 대구관광 전문잡지인 대구 비요리 여름호를 발간하고, 여름 관광 마케팅을 본격 시작한다.

대구시와 관광공사 대구경북권협력단은 그동안 일본 현지에 대구 인지도를 높이고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대구만의 매력을 계절별로 담아내는 대구관광전문 계간잡지인 대구 비요리(大邱びより: 대구여행하기 좋은 날)를 지난 3월 창간하여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켰고, 이번 6월 여름호도 발간함으로써 현지 홍보를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

▲ 대구비요리 여름호 표지 _ 대구시청   

대구 비요리(大邱びより)는 일본 현지의 여행전문 잡지사인 콤파소(Compasso : 모모이 노리코 대표)에서 대구시와 관광공사와의 협업으로 일본의 FIT(Free Independent Traveler : 개별자유여행자)를 위해 만든 최초의 대구관광잡지로 매회 1만부가 발행되어, 일본 현지의 여행사, 관광공사 지사, 영사관, 항만, 한국문화원 등과 국내의 공항, 관광안내소, 호텔 등에 배포된다.

여름호에는 뜨거운 열정의 도시인 대구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어 새로운 관광 매력지로서 뜨고 있는 대구를 일본에도 충분히 어필(Appeal)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음악과 예술이 융합되어 있는 김광석 거리
- 대구의 역사와 사람들의 생활을 느낄 수 있는 서문시장과 약령시
- 화끈한 여름축제인 뮤지컬, 치맥, 바디페인팅페스티벌
- 여름의 입맛을 즐겁게 하는 동성로 카페거리, 안지랑 막창골목
- 근대골목, 83타워, 스파밸리, 허브힐즈, 팔공산, 녹동서원 등 관광스폿
- 의료관광, 도동서원, 사격장, 한방, 한류촬영지 등 체험관광
- 시티투어, 먹거리, 쇼핑, 관광호텔, 교통 등 다양한 정보

대구시 관광문화재과장은 대구가 글로벌 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관광상품 개발과 함께 해외 현지 홍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대구비요리 등 해외 온·오프라인 홍보매체를 통해 해외에 대구관광의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관광객을 대구로 유치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http://daegubiyori.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