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이 필리핀 문화 특강 서비스 시행

필리핀 현지 언어인 따갈로그어를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7/03 [08:43]

여름방학 맞이 필리핀 문화 특강 서비스 시행

필리핀 현지 언어인 따갈로그어를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

이소정 | 입력 : 2014/07/03 [08:43]
필리핀관광청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말까지 필리핀관광청 쇼룸에서 필리핀 문화 특강 서비스를 시행 한다고 전했다. 필리핀 문화 특강은 단기적인 서비스로 기획되어 4월부터 시작했으나 기대 이상의 높은 호응에 힘 입어 중기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특강은 학생들의 여름방학 시기에 맞춰 다양한 연령대 학생들의 참여 유도와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수준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어린 학생들을 위해서는 필리핀 국기 색칠하기, 고학년 학생들을 위해서는 다양한 필리핀 상식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우고 필리핀 현지 언어인 따갈로그어를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 무더위에 집에서 손 쉽게 만들 수 있는 필리핀 빙수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 필리핀 문화특강 서비스 _ 필리핀관광청  

필리핀 문화 특강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주5회 운영된다. 장소는 서울 을지로 소재 프레지던트 호텔 1층 필리핀관광청 쇼룸에서 진행 되며
원하는 일자로부터 일주일 전에 사전 신청하면 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한편,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21일 필리핀관광청 쇼룸 오픈 2주년을 맞아 내년 5월까지 필리핀 항공권 추첨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쇼룸을 방문해 추첨권을 작성하면 다양한 경품과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항공, 에어아시아제스트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무료 필리핀 커피 시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이 필리핀 현지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서울 도심에서 필리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 필리핀 문화를 몸소 경험하고 필리핀 여행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필리핀관광청 _ 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