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초등학생 산업체 학습여행 마련

학생들 전남 신안군의 팔금도, 암태도, 자은도 3개 섬지역

박미경 | 기사입력 2014/07/18 [08:22]

관광공사, 초등학생 산업체 학습여행 마련

학생들 전남 신안군의 팔금도, 암태도, 자은도 3개 섬지역

박미경 | 입력 : 2014/07/18 [08:22]
한국관광공사는 서해 3개 도서지역에 거주하는 초등학생들을 초청해 오는 21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산업체 탐방여행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세월호 사고로 위축된 수학여행과 체험여행에서 소외되어 온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학습여행의 기회를 제공하여 ‘산업체 탐방학습’ 이라는 새로운 국내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그 수요를 창출해 산업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가 학생들은 전남 신안군의 팔금도, 암태도, 자은도 3개 섬지역 초등학교 학생 100명이며, 이들은 부산 LG 사이언스 홀, 르노 삼성자동차 공장, 광양 제철소 등 우리나라 첨단기술의 산업현장과 주변의 연계 관광지를 둘러본다. 또한 이번 여행에는 전문강사 7명을 투입하여 학생들이 안심하고 관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관광공사 김정아 국민관광복지팀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산업체와 관광지를 연계하는 학생들의 단체여행은 물론, 부모들이 자녀들을 데리고 유익하게 다녀올 수 있는 학습을 겸한 관광이 보다 확대되면 좋겠다 며, 향후 이에 필요한 관광정보 데이터를 더 보완해 산업관광 여행을 보다 체계화시켜 나가겠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