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2014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 참가

세계적인 퍼커션 그룹 DJ 레안드로 자이코와 파티께로스

김미숙 | 기사입력 2014/08/23 [08:10]

필리핀관광청, 2014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 참가

세계적인 퍼커션 그룹 DJ 레안드로 자이코와 파티께로스

김미숙 | 입력 : 2014/08/23 [08:10]

필리핀관광청은 오늘부터 24일까지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4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에 참가한다. 행사 기간 중 필리핀관광청은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보홀 등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 인기 있는 여행지는 물론 팔라완, 다바오, 레가스피, 일로코스 등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필리핀 여행 책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여행사 직원과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 2014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 참가_필리핀관광청   



또한 이번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 참가를 위해 필리핀관광청은 필리핀 바콜로드에서 직접 DJ 레안드로 자이코와 파티께로스 공연단을 초청한다. DJ 레안드로 자이코와 파티께로스 공연단은 필리핀의 전통 비트와 디제잉을 혼합한 퍼커션 그룹으로 독일, 러시아, 싱가포르, 중국, 인도 등 세계 무대에서 명성을 떨치는 공연단이다.



그 외에 필리핀관광청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경품 이벤트, 필리핀 상식 퀴즈 이벤트, 세부퍼시픽항공이 제공하는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올해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와 아울러 아시아 모든 국가들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하고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 여행객들이 관광, 레저, 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