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외국 관광객 공동유치 업무협약 체결

업무 협약을 통해 외환은행은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외국인들에게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9/03 [18:07]

한국관광공사 외국 관광객 공동유치 업무협약 체결

업무 협약을 통해 외환은행은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외국인들에게

이소정 | 입력 : 2014/09/03 [18:07]

한국관광공사는 외환은행,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공동으로 외국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외환은행은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외국인들에게 환전 시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월드는 외국인 관광객 및 주한 외국인 대상으로 이들을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에 힘쓸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외래관광객을 유치한 노하우와 해외지사망을 활용하여 외국인들에게 이러한 혜택을 홍보하고 외국인을 위한 관광 편의를 확대하여 외국인  관광객을 더욱 많이 유치할 수 있도록 한국관광을 적극 홍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 업무제휴 조인식 _ 한국관광공사   



공사는 2014-15년 한-러 상호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러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특별 방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2015-16년 한불 상호교류의 해,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방한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공사는 외환은행의 환전 서비스와 롯데월드의 놀이시설을 융합한 관광상품을 공동으로 기획 및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제고할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김갑수 구미팀장은 방한하는 외국인의 다양한 수요에 맞추어 외국인에게 환전과 롯데월드 이용 할인 등의 혜택을 주는 관광 서비스를 홍보하게 되면 훨씬 홍보 효과도 높고 관광객 유치 증대에도 크게 기여하게 될 것으로 본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