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나만의 가을 먹방여행 종결지는?

나만의 먹방여행 종결지 댓글 달고 지역의 관광정보를

김미숙 | 기사입력 2014/10/25 [09:40]

호로록~ 나만의 가을 먹방여행 종결지는?

나만의 먹방여행 종결지 댓글 달고 지역의 관광정보를

김미숙 | 입력 : 2014/10/25 [09:40]

한국관광공사는 가을에 맛볼 수 있는 음식 관련 국내 여행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민들에게 정확한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관광정보 콘텐츠를 확충하기 위하여 지난 24일(금)부터 11월 10일(월) 까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정보 지킴이 대국민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 호로록~ 먹방여행 온라인 이벤트 이미지   



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를 통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깊어가는 가을, 기억에 남는 호로록~ 먹방여행 종결지역과 음식을 한줄 댓글로 입력하고 나만의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관광 명소를 추천하거나 오래된 관광정보 또는 잘못 안내되고 있는 내용을 찾아 수정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및 우수활동자에게는 오디오, 상품권, 셀카봉 세트, 커피&도넛 콤보세트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관광정보 지킴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관광정보를 확충하고 개선하여 여행자들이 정확하고 생생한 관광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새로운 관광 정보를 발굴하여 추천하는 신규 관광정보 등록과 내용이 오래되었거나 잘못 안내되고 있는 정보를 수정하는 관광정보 오류신고 활동이 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관광정보 지킴이로 활동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