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체험마을 홍보 책자 홍천체험 나들이 발간

농촌·산촌·정보화 체험마을을 관광자원과 연계해 관광상품화하기

박미경 | 기사입력 2014/10/25 [11:21]

홍천군 체험마을 홍보 책자 홍천체험 나들이 발간

농촌·산촌·정보화 체험마을을 관광자원과 연계해 관광상품화하기

박미경 | 입력 : 2014/10/25 [11:21]

홍천군은 농촌·산촌·정보화 체험마을을 관광자원과 연계해 관광상품화하기 위하여 살아있는 홍천 체험마을 어디까지 해봤니?란 주제로 60쪽 분량의 홍보 책자 홍천체험 나들이 20,000부를 발간했다. 이 책자에는 자연에서 배우는 크고 넓은 세상 홍천군을 알기 쉽게 서부권, 중부권, 동부권 3개 권역으로 나누어 농촌·산촌·정보화 체험마을과 주변 주요관광지 등 38개소에 대한 정보를 수록하고 있으며 마을별 특성을 살린 체험상품 안내, 인터뷰내용, 체험마을사진, 연락처 등 마을을 자세히 소개하는 자료도 수록되어 있다.

▲ 무궁화마을 체험관 _ 홍천군     



책자는 수도권 교육기관과 종교단체, 고속도로휴게소, 체험농장 등에 배부할 계획으로 체험마을을 이용하려는 교육기관은 물론 가족단위 체험객 등이 책자를 통해 사전정보를 습득하여 홍천의 농촌마을에서 소중한 추억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군 관광레저과장은 이 홍보 책자 하나면 홍천의 모든 체험마을의 정보를 손쉽게 접하고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고향의 정취가 가득한 홍천을 이 책자에 고스란히 표현하려고 노력하였다고 말했다. www.great.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