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오션파크, 한국인을 위한 특별한 혜택 마련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및 동물과 친해지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여

양상국 | 기사입력 2014/11/05 [08:27]

홍콩 오션파크, 한국인을 위한 특별한 혜택 마련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및 동물과 친해지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여

양상국 | 입력 : 2014/11/05 [08:27]

아시아 최대 해양 테마공원인 오션파크는 지난 4일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한국 언론매체와 업체관계자를 초청하여 오찬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오션파크 사장 톰 메르만 (Tom Mehrmann)을 비롯한 본사 주요 실무진이 대부분 참석하여 한국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한국은 최근 1년간 한국인 방문객이 48% 이상 증가를 보이며 지난 해 오션파크의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이에 오션파크는 사상 첫 해외영업사무소인 서울 사무소를 개소, 이영미 이사를 한국대표로 임명한 바 있다. 한국에서의 상승세를 미디어에 잘 알리고 한국 내 여행업계의 대표적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 홍콩 오션파크 오찬행사   



오션파크 경영을 총괄하는 톰 메르만 (Tom Mehrmann) 사장은 이번 방한을 통해 회사의 발전방향 및 한국시장에 대한 전략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바탕으로 아시아의 여행문화를 이끌어가는 한국인들이 더 많이 오션파크를 방문하여 홍콩에 새로운 활력을 넣어주길 기대한다며, 많은 홍콩인들이 한국을 계속해서 방문하듯이, 오션파크가 한국관광객들에게 매년 방문하는 관광지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한국 시장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올 겨울 오션파크에서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밝히는 동시에 회사의 발전방향 및 한국인 방문객을 위한 혜택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체적으로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Christmas Sensation 2014), 동물과 친해지기 (Get Closer to the Animals), 상어의 신비 (Shark Mystique), 턱시도 및 넵튠 레스토랑 (Tuxedos and Neptunes Restaurants) 프로그램을 소개했으며, 오션파크가 오랫동안 유지해 오고 있는 사람과 자연을 연결한다라는 오션파크의 비전을 전했다.



빛의 바다라는 컨셉과 함께 준비된 오션파크의 크리스마스 센세이션은, 추운 겨울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실내외에서 환경 친화적으로 조성된 빛의 장관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올해 12월 1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계속 될 예정이며, 관람객들을 위해 달콤한 사탕으로 장식된 20m가 넘는 크리스마스 트리 등 환상적인 연휴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아울러, 오션파크는 동물을 사랑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19개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 동물과 친해지기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사랑스러운 돌고래 및 펭귄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관람객들은 판다곰을 위한 일일 사육사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그랜드 아쿠아리움에서 캠핑을 하며 멋진 하룻밤을 보낼 수도 있다.



이어 100여 종이 넘는 상어와 가오리떼를 관람할 수 있는 상어의 신비 프로그램과 5,000여종이 넘는 해양동물을 관람하며 식사할 수 있는 넵튠 레스토랑, 70여마리가 넘는 펭귄을 실제로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턱시도 레스토랑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경험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오션파크는 2014년에서 2017년 사이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다양한 계획 및 편의시설에 대한 정보도 공개하였다. 2015년 3월 중에 오픈 예정인 호주 탐험은 코알라를 비롯한 호주 남부의 주요 동물들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며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며, 2016년에는 지하철 오션파크역이 개장되어 홍콩 시내에서의 방문이 더 편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2017년에는 오션파크 전용 오션호텔과, 아시아 최초의 연중무휴 실내외 워터프론트 워터파크도 개장된다.


이와 함께, 오션파크는 다양한 국내 항공사와 놀이공원과 제휴를 맺어 10~15%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경제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12%, 에어부산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10%의 오션파크 입장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