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2015 한국골프종합전시회 참가

연중 최고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필리핀

이소정 | 기사입력 2015/03/09 [08:31]

필리핀관광청, 2015 한국골프종합전시회 참가

연중 최고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필리핀

이소정 | 입력 : 2015/03/09 [08:31]

필리핀관관청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 참가한다. 2015 한국골프종합전시회는 세계 3대 규모의 국가대표 골프박람회로, 200개사 총 700개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최신 골프장비, 어패럴, 서비스 등 제품 및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매년 5만 여명이 참가한다.

▲ 2015 한국골프종합전시회 참가 _ 필리핀관광청  



행사 기간 동안 필리핀관광청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 말린 망고, 쇼핑백, USB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골프 퍼팅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항공권 추첨은 행사 마지막 날 오후 5시 필리핀관광청 부스 현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필리핀관광청은 관람객들에게 필리핀 여행책자 및 골프 책자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필리핀은 연중 온화한 기후와 세계적인 골프 시설들을 겸비하고 있어서 국내 골퍼들 사이에 유명한 골프 여행지이다. 특히 클락 지역은 한국 기업과 사업가가 운영하는 골프장들이 많다는 점이 특징이다. 썬밸리CC, FA 코리아CC 등 골프장들은 산악지형의 코스로 구성이 되어 마치 한국에서 라운딩하는 기분이 들고, 한국인 직원들이 상근하고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가 보장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은 동남아 국가 중 한국과 가장 가깝고 연중 내내 골프를 즐기기 좋은 기후를 가지고 있어 골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골퍼들이 필리핀 골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