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축구 해설가 송종국씨, 경기도 홍보대사 위촉

스포츠 스타, 송종국 축구해설가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추진

한미숙 | 기사입력 2015/05/26 [08:01]

명품 축구 해설가 송종국씨, 경기도 홍보대사 위촉

스포츠 스타, 송종국 축구해설가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추진

한미숙 | 입력 : 2015/05/26 [08:01]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송종국 축구 해설가가 경기도정 알리기에 나선다. 도는 26일 오전 10시 남경필 도지사 집무실에서 위촉식을 갖고 송종국 해설가를 경기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홍보대사 위촉에 따라 송 해설가는 오는 11월 5~8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지페어 코리아(G-FAIR KOREA) 홍보를 시작으로 2년간 복지, 문화, 체육 등 도정 전반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송종국 해설가 _ 경기도청  



도 관계자는 올해 지페어에 스포츠용품관이 처음 설치돼 국내 스포츠 관련 유망 중소기업 120개사(150부스)가 참가한다 며 스포츠 스타인 송종국 해설가가 스포츠 분야 중소기업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송 해설가는 2015 지페어 매체광고, 홍보물 모델로 활동하며, 행사기간 중에는 킨텍스 현장에서 팬 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송 해설가는 뛰어난 품질을 갖춘 국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에 도움이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경기도의 좋은 정책을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도는 유명 연예인 위주의 홍보대사 운영에서 벗어나 사업이나 행사 취지에 걸맞은 도민이나 경기도를 빛낸 인물을 분야별로 선정해 홍보대사로 위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