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내일로 티켓 제휴사 공모

국내 최대 철도여행상품,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티켓 파트너

한미숙 | 기사입력 2015/06/02 [11:48]

코레일, 내일로 티켓 제휴사 공모

국내 최대 철도여행상품,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티켓 파트너

한미숙 | 입력 : 2015/06/02 [11:48]

 열차 타고 전국을 누비는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티켓과 함께 할 제휴사를 모집한다. 코레일은 열차를 이용해 전국 여행을 할 수 있는 무제한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티켓에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제휴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전했다.
 

모집 대상은 내일로 티켓 이용자(일명 레일러)들이 전국을 여행하면서 이용할 수 있는 관광지, 시티투어, 숙박, 음식점, 테마파크, 레저용품, 출판, 포털사이트 등 관광 관련 기관(기업) 또는 자영업자다. 내일로를 통해 건전한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제휴사라면 업종과 규모는 제한이 없다.

▲ 내일로 티켓 발매 _ 코레일   


제휴사에게는 레일러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자사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해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면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의 제휴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오는 1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코레일은 제휴 지속성, 규모, 지역, 업종, 내일로 브랜드 연관성 등을 고려해 제휴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내일로 티켓은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에 만 25세 이하 내외국인이 7일 또는 5일간 열차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 자유여행패스다. 작년 시즌에는 20만명이 내일로 티켓을 이용했다. 올 하계 내일로 티켓은 6월1일부터 9월 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www.rail-ro.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