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관광주간 전북관광 인증사진 이벤트 개최

인증사진 이벤트는 봄 관광주간시 2,600여명이 참여하여

한미숙 | 기사입력 2015/10/14 [07:11]

가을 관광주간 전북관광 인증사진 이벤트 개최

인증사진 이벤트는 봄 관광주간시 2,600여명이 참여하여

한미숙 | 입력 : 2015/10/14 [07:11]

전라북도는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전라북도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전북관광 인증사진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전북관광 인증사진 이벤트는 봄 관광주간시 2,600여명이 참여하여 인기리에 마무리 한 바 있으며, 단풍철을 맞아 전라북도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가을 관광주간에도 개최한다.

▲ 전북관광 인증사진 이벤트 _ 전라북도청   



전주 한옥마을 및 전라북도 대표 관광지 14개소, 그리고 가을 관광주간 프로그램인 달팽이길 걷기대회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행사 기간은 10월 14일부터 11월 13일 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015년 전북관광 기념품 100선 중 한지앞치마, 연근차, 김부각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를 통해 인증사진 이벤트를 홍보하는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행사 참여 및 참여 방법 안내를 받고자 하는 사람은 PC나 핸드폰을 통해 http://event.jb.go.kr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