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도심에 관광객 과 시민을 위한 꽃거리 조성한다

도심을 갖가지색의 꽃 25만포기로 장식해 생동감을 불어 넣을

김미숙 | 기사입력 2016/03/09 [09:54]

대구시 도심에 관광객 과 시민을 위한 꽃거리 조성한다

도심을 갖가지색의 꽃 25만포기로 장식해 생동감을 불어 넣을

김미숙 | 입력 : 2016/03/09 [09:54]

대구시는 대구공항, 화원유원지 등 주요 지점에 꽃조형물을 설치하고 팔달교, 아양교, 신천교 등 교량에는 꽃벽과 꽃화단을 설치하는 등 도심을 갖가지색의 꽃 25만포기로 장식해 생동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1천만 관광객 시대를 맞아 대구시를 찾는 방문객 및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도심환경을 제공하고자 시가지 주요지점에 꽃거리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한다.

▲ 대구공항 꽃조형물 _ 대구광역시청   



대구시의 주요 관문인 대구공항과 대표관광지인 화원유원지에 꽃조형물을 설치하고 동신교, 아양교, 평리교, 중동교, 팔달교, 태전교, 도청교, 경대교, 침산교, 성북교, 상동교, 수성교, 신천교, 황금네거리 등 도심 곳곳을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해 관광객들에게 대구의 좋은 인상을 심어주며 컬러풀 대구(Colorful Daegu)의 아름다운 도시이미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 신천교 꽃화단 



또한, 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 등 주요 가로에는 원형, 사각화분 2,100여 개를 설치해 꽃이 물결치는 아름다운 가로도 조성할 계획이다.
대구시 공원녹지과장은 아름답게 조성된 꽃거리가 방문객들에게는 아름답고 품격 있는 꽃의 도시 대구 이미지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생활주변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생활의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