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최강 예능프로그램 1위

가장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 주제로 투표진행 결과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8/21 [11:58]

1박2일, 최강 예능프로그램 1위

가장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 주제로 투표진행 결과

박소영 | 입력 : 2009/08/21 [11:58]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예능 프로그램의 경쟁이 치열하다.
프로그램의 수만큼 출연진도 개그맨에 한정되지 않고 영화배우, 탤런트 등으로 다양해지고, 가수들 또한 단골 손님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다.

더불어 유재석, 강호동이라는 양강 mc체제는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다.
음악포털 사이트 벅스
에서 ‘가장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1박 2일’이 1위를 차지했다. ‘1박2일’은 ‘해피 선데이’ 라는 프로그램에 속한 코너명으로 공식 타이틀보다 더 유명하다.

mc몽, 이승기, 은지원, 김c 등 6명의 멤버중 과반수 이상이 가수들이고, 최근엔 이수근까지 가수로 데뷔하여 강호동을 빼고는 모두 가수출신이여서 음악팬들의 관심도 매우 높다.

많은 네티즌들은 ‘1박 2일은 나이를 불문하고 다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매주 일요일 빠짐없이 보고 있어요.’, ‘배꼽잡고 웃기도 하면서, 진정성이 드러나는 예능. 6명의 환상적인 호흡이 최고. 몸을 사리지 않는 1박2일 멤버들과 제작진 파이팅~’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보이고 있다

2위는 얼마 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로 후끈한 인기를 얻었던 장수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차지했다. 무한도전을 사랑하는 네티즌들은 ‘무도만큼 자막, 연출력, 완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 있을까?’,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무도를 토대로 해서 나온거라고 생각되네요’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긍심을 나타내고 있다.

3위는 일요일이 좋다의 고정코너인 ‘패밀리가 떴다’가 차지했다. 최근 기존 멤버인 박예진, 이천희가 하차하고 새로운 멤버인 박시연, 박해진이 합류해 패밀리간 새로운 대립구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효리 언니 너무 매력적이고, 대성 오빠 너무 귀여워요’라며 가수 출연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4위는 3강 3약의 대결에서 3약의 첫번째 자리를 차지한 프로그램은 토요일의 신흥강호로 떠오른 ‘세바퀴(세상을 바꾸는 퀴즈)’가 차지했다.  5위는 ‘우리 결혼했어요’, 6위는 ‘무릎팍도사’가 차지했다. 현재 벅스에서는 ‘가장 청바지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새로운 설문을 진행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