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온라인장터 추석맞이 행사풍성

김민강 | 기사입력 2009/09/01 [18:05]

연천군, 온라인장터 추석맞이 행사풍성

김민강 | 입력 : 2009/09/01 [18:05]
연천군의 우수 농·특산물 전용쇼핑몰인 '남토북수 연천장터(www.lohasyc.co.kr)'가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군에 따르면 한달 여 앞으로 성큼 다가온 추석을 맞이하여 연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여 고객 유치 및 매출을 증대하고자 특별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7일부터 27일까지 21일 동안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연천장터에 입점한 주요 100여개 농·특산물 상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이벤트와 추석을 맞아 대량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초특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연천장터 포토갤러리에 연천장터에서 구매한 농·특산물로 직접 만든 추석음식 사진을 올리는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해 우수고객 11명에게는 연천특산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왕 15명에게는 연천 쌀 및 아희랑, 율무 등 푸짐한 선물도 지급할 계획이며, 각 분야별 이벤트 당첨자는 10월중 '남토북수 연천장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발표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연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남토북수 연천장터를 적극 추천 한다"며 "올 추석선물은 시중에 판매되는 인스턴트 선물보다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산물인 연천군의 농·특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연천군은 온라인 직거래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품질이 우수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고 생산농가에게는 판로 확대 및 유통비 절감을 통해 농가소득향상에 기여하고자 쇼핑몰 구축사업에 착수해 지난 7월부터 운영해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