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성능개선 '슈퍼미라클 플러스' 인기몰이

자체 태국 연수원에서 실시하는 글로벌 비젼교육 신규국장급

김민강 | 기사입력 2009/09/08 [18:12]

엔진오일 성능개선 '슈퍼미라클 플러스' 인기몰이

자체 태국 연수원에서 실시하는 글로벌 비젼교육 신규국장급

김민강 | 입력 : 2009/09/08 [18:12]
(주)동진화학이 교체 주기가 일반 엔진오일의 30배에 달하는 획기적인 엔진오일 성능 개선제인 '슈퍼미라클 플러스'로 큰 성장세를 타면서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주)동진화학의 '슈퍼미라클플러스'는 엔진내부 표면구조를 개선하는 원리로 만들어져 교체 주기가 15만㎞에 달한다.

이 때문에 연료를 많이 먹는 차, 배기가스가 심한 차, 오르막길에서 힘이 달리는 차, 엔진오일을 많이 먹는 차, 겨울에 시동에 애를 먹는 차, 엔진소음이 심한 차, 머플러에 카본이 심한 차, 에어컨을 켤 경우 힘이 부치는 차, 특히 10년 이상된 노후된 차량 등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주고 있다.


이 같은 획기적인 연비절감과 저탄소 배출로 이미 국내에서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 대리점만도 400여 곳을 확보하고 있다. 또, iso9001과 iso14000, q마크 인증 등 국제적으로도 검증받았다.

(주)동진화학은 제품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있다. 살제 중국지사 구축을 시작으로 태국 방콕에 아시아를 총괄하는 '동진아시아' 법인을 설립해 운영중에 있고, 아울러 베트남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 20여개국을 1차 해외시장 진출 거점으로 확보해 나간다는 야심찬 계획도 수립해 추진중에 있다.

이창영 (주)동진화학 회장은 "수퍼미라클 플러스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이다"고 자신하며, "이는 대리점 자격교육 등 자체 인력개발 프로그램 구축, 영업·판매·조직 관리에 대한 교육 강화 등 회사의 효율적 조직 운영과 내부 인적자원의 역량을 높이는 과감한 혁신이 있었기 때문에 개발이 가능했다"고 자부했다.

▲ 동진아시아 태국 본사전경     

한편 (주)동진미라클이 2008년 9월 재 창립한 (주)동진화학은 지난 11월 유통분야 마이더스의 손이라 불리우는 이창영 회장이 취임을 하면서 성장세가 가속화 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특히 저탄소 녹색성장이라는 국가 정책과 글로벌한 환경보호, 에너지 고효율화 라는 시대적 대세를 이끌어 가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주)동진화학은 '차세대 엔진오일'이라는 호평을 바탕으로 글로벌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쳐나가고 있다.

또한 금번 태국현지 "동진아시아" 30명이 9월11일부터 5일동안 연수를 떠난다. 동진아시아 본사 자체 연수원에서 실시하는 글로벌 비젼교육 신규 국장급 이상이 참여하는 해외연수로 매월 실시하고 있으며, 전국의 대리점과 총판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대리점 및 총판 계약 문의 : 080-890-1000 / www.superoil.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