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 운영

휴양림 체크인데스크에 비치된 스탬프 지도를 소지하고 바라산 등산로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4/04 [10:01]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 운영

휴양림 체크인데스크에 비치된 스탬프 지도를 소지하고 바라산 등산로

김미숙 | 입력 : 2021/04/04 [10:0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의왕도시공사는 바라산휴양림 비대면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오는 5일부터 운영한다. 스탬프 투어는 휴양림 체크인데스크에 비치된 스탬프 지도를 소지하고 바라산 등산로 6곳에 설치된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미션이 완료되는 방식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이용객은 음이온 폭포를 시작으로 생태습지원, 피톤치드 숲, 낙엽송을 지나는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바라산의 향취와 다양한 생태를 느낄 수 있다.

 

▲ 바라산휴양림 스탬프 투어 홍보 _ 의왕시  

 

특히, 음이온 폭포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은 공기정화 작용,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며 계곡의 흐르는 물로 조성된 습지대인 생태습지원에서는 다양한 생물종이 서식하고 있어 1급수에 사는 양서류도 만나볼 수 있다. 바라산휴양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출 및 모임 자제 등으로 지친 주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휴양림을 탐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참가자들은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등 생활방역 수칙을 잘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기 의왕시 바라산로 8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