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관악 명소를 찾아라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관악구의 숨은 관광자원 및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 마련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7/31 [10:09]

관악구, 관악 명소를 찾아라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관악구의 숨은 관광자원 및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 마련

이소정 | 입력 : 2021/07/31 [10:09]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서울 관악구가 지역 내 관광 명소와 관악만의 색다른 매력을 찾아내기 위한 관악 명소를 찾아라 공모전을 진행한다. 2021년 민·관 협치 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관악구의 숨겨진 명소를 소재로 참신하고 특색 있는 이야기를 담은 사진과 영상을 선정해 우리 구 관광자원 개발과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 기간은 내달 31일까지이며 지역 내 숨겨진 명소나 과거 관악구의 모습이 담긴 사진, 영상과 함께 관련된 이야기를 300자 내외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관악구민 또는 관악구에서 활동 중인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품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수상은 1인 1 작품만 가능하다.

 

▲ 관악 명소를 찾아라 _ 관악구청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를 확인해 출품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사진(영상)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email protected]) 또는 문화관광체육과에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출품작 중 최우수상 2점, 우수상 10점, 장려상 20점, 총 32점을 우수 작품으로 선정해 상금 240만 원을 시상하고 수상한 작품은 관악구를 알리는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오는 10월 중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