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아트센터로 떠나는 아트힐링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예술을 통한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8/13 [07:05]

강릉아트센터로 떠나는 아트힐링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예술을 통한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양상국 | 입력 : 2021/08/13 [07:0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강릉아트센터 여름 특별기획 'Your Face:너의 얼굴' 전시를 8월 10일(화)부터 8월 27일(금)까지 강릉아트센터 2, 3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예술을 통한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이번 전시에는 윤기원, 백지혜, 이경훈, 강유림 등 7명 작가의 회화, 영상 등 총 30여점의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다.

인물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인물화에 대한 새로운 접근과 해석으로 단순히 인물 그 자체뿐만 아니라 그 인물의 내면과 사고까지 포착해내는 작가들의 서로 다른 회화적 표현과 시선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자리로 인물 회화의 새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 강릉아트센터_너의얼굴전시(포스터) _ 강릉시  


이번 전시기간 중에는 사진작가가 찍어주는“나의 얼굴”전시연계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며 도슨트(작품해설사) 투어는 운영되지 않는다. 코로나19 재확산과 무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뜨거운 태양을 피해 전시장에서 즐기는‘아트 힐링’으로 색다른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강릉아트센터는 거리두기 3단계에 따라 전시장 내 관람 인원을 제한해 안전한 전시 관람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는‘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전시 기획프로그램 공모에서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후원으로 진행된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관람료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033-660-6813) 문의 하면된다.

강원 강릉시 종합운동장길 8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