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아름다운 철원군 갈말읍 경관조명설치 연말연시 분위기 조성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분위기의 주민들에게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

박미경 | 기사입력 2021/12/15 [09:10]

밤이 아름다운 철원군 갈말읍 경관조명설치 연말연시 분위기 조성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분위기의 주민들에게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

박미경 | 입력 : 2021/12/15 [09:1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철원군 갈말읍(읍장 안승열)은 마을자치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갈말읍의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지역에 경관조명 설치사업을 완료했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분위기의 주민들에게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추진되었다.

▲ 밤이 아름다운 철원군 갈말읍 _ 철원군


지포1리 소공원은 달 벤치와 스트링 조명 설치로 화사한 분위기의 포토존을 조성하여 어둡기만 했던 지포1리 소공원을 밤에도 활용도가 높아지도록 했다. 또 차량통행이 많은 군탄 사거리 중심의 큰 버드나무에는 막대조명을 설치하여 차량 통행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군청 앞 시가지의 경우 보안등 16개에 눈꽃조명을 설치하여 화사한 연말연시 시가지 분위기를 조성에 한 몫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 버드나무 경관조명 _ 철원군


갈말읍장은 이번 경관조명 설치사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분위기를 따뜻하고 화사하게 반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주민들이 경관조명을 통해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 철원군 갈말읍 명성로139번길 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