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곤충 벼룩시장 개최

10/25일 곤충을 좋아하는 시민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원에서의 색다른 즐길 거리

이진화 | 기사입력 2009/10/23 [11:33]

서울숲 곤충 벼룩시장 개최

10/25일 곤충을 좋아하는 시민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원에서의 색다른 즐길 거리

이진화 | 입력 : 2009/10/23 [11:33]
서울숲공원에서는 오는 10월 25일(일요일) 곤충을 좋아하는 시민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곤충을 교환하고 판매할 수 있는 곤충 벼룩시장을 개최하여 공원에서의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숲 곤충벼룩시장은 곤충을 사육하거나 관심을 갖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서울숲공원 관리사무소에서는 서울숲 곤충식물원 앞 잔디광장에 판매·교환용 부스 20개를 설치하고, 선착순으로 부스를 배정 할 계획이다.

‘곤충을 바꿔서 키워봐요!’ 작은 곤충의 큰 세계를 경험해 본 사람들이 나누는 다양한 정보도 흥미롭고, 서로 아끼던 곤충을 바꿔 키우는 솔솔한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곤충표본을 내손으로 만들어 보기!’ 소장가치가 높은 딱정벌레를 표본으로 제작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40명을 접수받아 무료로 시행한다.

‘곤충미형 대회!’ 시민들이 직접 사육한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등 곤충 중 크기가 가장 큰 곤충을 선발하여 기념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내 사슴벌레도 뽐내고, 기념품도 한번 노려보자. 이외에도 곤충 보물찾기, 곤충ox퀴즈 등 을 통하여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며, 서울숲공원 개원이후 매회 개최된 본 행사는 서울숲공원에서만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특색있는 행사로 향후에도 해마다 개최될 계획이다.
www.seoul.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