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메리 크리스마스 광양여행 가보자 GO’ SNS 인증 이벤트 개최

서천변 광양불고기 특화거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목각 트리와

한미숙 | 기사입력 2022/12/25 [13:55]

광양시, ‘메리 크리스마스 광양여행 가보자 GO’ SNS 인증 이벤트 개최

서천변 광양불고기 특화거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목각 트리와

한미숙 | 입력 : 2022/12/25 [13: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광양시가 ‘메리 크리스마스 광양여행 가보자 GO’ SNS 인증 이벤트가 시민과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천변 광양불고기 특화거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목각 트리와 형형색색 반짝이는 조명등이 포토존을 운영하고 있다.

 

▲ 크리스마스만끽하고이벤트선물까지 _ 광양시

 

대형 전광판에는 신나는 캐럴과 함께 루돌프 사슴, 산타할아버지 등이 등장하고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여행’, 광양 9경 9미 등이 송출되면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포토존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본인 인스타그램에 ‘광양관광, 광양여행, 낮과밤이빛나는광양’ 등을 해시태그해 오는 30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시는 내년 1월 2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5명), 광양사랑상품권(50명)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마련된 광양불고기 특화거리에서 낭만과 감성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반짝이는 인생샷도 건지고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크리스마스 선물 당첨의 기쁨도 함께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남 광양시 광양읍 칠성리 95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