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원동매혹_梅惑’ 2023 원동매화축제 개최

3월 11일부터 12일 이틀간 원동면 주말장터 일원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2/27 [07:53]

양산시, ‘원동매혹_梅惑’ 2023 원동매화축제 개최

3월 11일부터 12일 이틀간 원동면 주말장터 일원

박미경 | 입력 : 2023/02/27 [07:53]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양산시는 봄 대표 축제인 원동매화축제를 3월 11일부터 12일까지 2일간 원동면 주말장터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원동매혹[梅惑](원동 매화에 혹[惑]하다) 이라는 주제로 매화를 배경으로 원동역에서 주말장터까지 축제장으로 꾸며 상춘객들은 매화와 원동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 원동매화 전경 _ 양산시

 

포토존, 거리 초크아트, 골드보이(불타는 트롯맨 ‘명도’) 마임공연, 옴미버스마술쇼, 라이브무대 원동홈쇼핑 등 행사프로그램과 딸기모종 화분심기, 누구나피아노버스킹, 에코컵 만들기, 매화초콜릿 만들기 등 체험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특히 올해는 먹거리촌, 특산물 판매부스, 원동의 어제와 오늘 전시, 주민자치위원이 꾸미는 캘리그라피, 액세서리, 도자기 전시 등 원동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 원동매화축제 홍보 


양산시는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 편의를 위해 원동역 열차 증편, 임시주차장 확보, 축제장 주위 셔틀버스 운행, 화장실 추가 설치를 통해 관광객이 쾌적하게 축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교통통제와 행사장 내에도 추가인력을 배치해 안전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며, 4년 만에 개최되는 원동매화축제에서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매화를 통한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동로 22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