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이번 여름휴가는 남도숙박할인 빅 이벤트 운영

최대 10박까지 할인지원 고물가시대 극복하는 슬기로운 투어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7/20 [09:23]

광양시, 이번 여름휴가는 남도숙박할인 빅 이벤트 운영

최대 10박까지 할인지원 고물가시대 극복하는 슬기로운 투어

이소정 | 입력 : 2023/07/20 [09:23]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어디로 여름휴가를 가서 무얼 먹고 어디서 머무를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광양시가 남도숙박할인 빅 이벤트를 추천한다. 남도숙박할인 빅(BIG) 이벤트는 지역 내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최대 10박까지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해 체류 관광을 유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한 사업이다.

 

참가 자격은 광주·전남 외 주소를 둔 관광객으로 이벤트 참여 숙박업소 중 1개소를 선택해 유선으로 예약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희망하는 자는 희망 숙박 당일까지 담당자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 이번여름휴가는 남도숙박할인 빅 이벤트로 광양 스테이 _ 광양시

 

할인금액은 10만원 이상 4만원, 7만원 이상 3만원, 7만원 미만 2만원 등으로 1회(최대 10박)에 한해 지원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한다. 지정 숙박업소 목록, 참여 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여름휴가는 가장 기다려지는 것이기도 하지만 치솟는 물가는 휴가를 부담스럽게 하는 측면이 있다며 최대 10박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광양시 남도숙박할인 빅 이벤트로 고물가시대를 극복하는 슬기로운 여름휴가를 계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광양은 시원한 물줄기가 쏟아지는 백운산 4대 계곡, 아름다운 야경, 달달한 광양불고기, 전남도립미술관 등 오감을 가득 채우는 여행콘텐츠가 가득하다면서 광양에 오래 머물면서 지친 일상을 쉬고 광양의 숨겨진 보물들을 발견하는 기쁨을 맛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남 광양시 시청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여름휴가, 숙박할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