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선샤인랜드 밀리터리체험관이 확 바뀌었다

새 단장 마치고 재개 체험 콘텐츠ㆍ인테리어 한층 더 실감나게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9/23 [01:09]

논산 선샤인랜드 밀리터리체험관이 확 바뀌었다

새 단장 마치고 재개 체험 콘텐츠ㆍ인테리어 한층 더 실감나게

양상국 | 입력 : 2023/09/23 [01:09]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논산시의 대표 관광지 선샤인랜드 안에 자리한 밀리터리체험관이 8개월 간 진행된 새 단장을 마치고 지난 22일 부터 변화된 모습으로 손님을 맞았다. 밀리터리체험관은 2016년 문을 연 선샤인랜드 내 체험 시설로, 개관 이후 20만 명이 넘는 체험객이 다녀갔다.

 

▲ (밀리터리체험관)특수부대 전시 콘텐츠 _ 논산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서바이벌 VR체험관은 물론 실제 시가지 전투상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서바이벌 게임장이 갖춰져 있어 큰 인기를 끌었다. 시는 지난해 7월 충청남도 관광자원개발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밀리터리체험관 리뉴얼에 돌입했다.

 

▲ (밀리터리체험관)강경을 배경으로한 시가지 세트에서 이뤄지는 전투체험

 

달라진 점을 살펴보면, 실감형 모형(차량ㆍ헬기)에 탑승해 논산 곳곳을 누비며 적들을 소탕하는 사격체험이 가능해지며 도심에 침투한 적들을 제거하는 시가지 전투체험도 전보다 현장감이 강해졌다. 또한 세계의 특수부대 관련 시각 콘텐츠 및 총기 전시가 추가되어 전체적인 분위기와 내부 디자인의 질이 향상됐다.

 

▲ (밀리터리체험관)모형 차량에 탑승해 총을 쏘는 실전사격게임

 

백성현 논산시장은 새로운 외형과 프로그램을 갖춘 밀리터리체험관으로 시민, 관광객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국방ㆍ군수산업의 메카를 향해가는 우리시는 관광분야에도 이에 걸맞은 색채를 더해가고 있다. 전국구 국방 친화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리터리체험관은 추석 연휴 기간에도 쉬는 날 없이 전부 문을 연다.

충남 논산시 연무읍 봉황로 10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