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정원에서 즐기는 선물 같은 시간, 추석 정원

관람객과 함께 즐기는 오감만족 이색 이벤트 매일 개최, 종합 선물세트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9/24 [12:40]

순천시, 정원에서 즐기는 선물 같은 시간, 추석 정원

관람객과 함께 즐기는 오감만족 이색 이벤트 매일 개최, 종합 선물세트

김미숙 | 입력 : 2023/09/24 [12:4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가 관람객들과 함께 하는 정원 속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기간 순천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매일 새로운 행사로 채워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기대해도 좋다. 

 

오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순천만국가정원 동문 잔디광장에서는 나도 노래 잘함(관람객 노래자랑), 우주최강 엄마 팔씨름 대회, 전국 어린이 포켓몬 딱지 배틀, 정원 발롱도르, 주인공은 나야(신발 던지기 게임) 등이 차례로 열린다.

 

▲ 정원박람회 추석 프로그램 _ 순천시

 

조직위는 각 대회에서 우승자를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간 해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당일 오후 2시까지 동문 잔디광장 현장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연휴 기간, 이 같은 메인 이벤트 외에도 캐릭터 의상 및 한복 체험, 민속놀이, 에코파우치 만들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 정원박람회 추석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정원박람회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어린이동물원에서도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28일부터 10월 2일, 5일간 다람쥐원숭이 정몽순인증샷 이벤트, 알파카 복주머니 먹이주기 체험, 앵무새와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가 개최된다. 

 

노관규 이사장은 모처럼 긴 황금연휴를 앞두고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고 있다면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으로 오시라며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만발한 억만송이 국화와 함께 정원에서 누리는 각종 이벤트와 행사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전남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특별자치도, 모녀 맞춤형 제주 여행 명소 5선 공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