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산림자원연구소, 오는 7일 숲속 힐링음악회

메타세쿼이아길 숲치유광장서 나주시립합창단 공연

박미경 | 기사입력 2023/10/06 [09:10]

전남산림자원연구소, 오는 7일 숲속 힐링음악회

메타세쿼이아길 숲치유광장서 나주시립합창단 공연

박미경 | 입력 : 2023/10/06 [09:1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전라남도산림자원연구소가 완연한 가을을 맞아 7일 오후 2시 메타세쿼이아길 숲치유광장에서 ‘숲속 힐링 음악회’를 개최한다. 숲속 힐링 음악회는 올해 초 연구소의 제의로 나주시 소속 예술단과 함께 준비됐다. 상반기 봄에 나주시립국악단 공연과 한 차례 했고, 이번 가을에 나주시립합창단이 함께 한다.

 

▲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 힐링음악회 _ 전남도

 

음악회는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인근 삼나무와 테다소나무가 울창하게 자리 잡은 숲치유광장에서 남촌, 도라지꽃, 한국민요, 영화 OST, 대중가요 등을 선보인다.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는 우천 시 다음날인 8일 오후 2시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도민이 몰려 만석일 경우 바닥에 깔고 앉을 손수건 등을 미리 준비해줄 것을 당부했다.

 

오득실 소장은 지난해 개원 100년을 맞은 연구소는 그동안 가꾼 아름다운 숲과 다양한 산림복지 서비스로 전남의 대표적 산림휴양·문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기획해 쉼이 있는 숲 문화 공간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 힐링음악회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는 도민이 언제든지 방문하도록 연중 개방하고 있다. 산림치유, 숲해설, 유아숲교육 등 산림복지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임업인을 위한 전문교육과 전문가 컨설팅 등 산림복지 분야 다양한 서비스를 하는 등 ‘도민의 숲’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전남 나주시 산포면 다도로 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