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글로벌문화관, 퓨전국악 공연 ‘흥&락’ 개최

개관 2주년 기념,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신명 나는 공연 선사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0/31 [08:55]

익산글로벌문화관, 퓨전국악 공연 ‘흥&락’ 개최

개관 2주년 기념,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신명 나는 공연 선사

강성현 | 입력 : 2023/10/31 [08:5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글로벌문화관은 11월 10일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신명 나는 '흥 & 락' 퓨전 국악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개관 2주년 기념으로 마련됐으며 내·외국인에게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의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선보이게 된다. 공연에는 실력 있는 퓨전 국악 밴드, 국악 비보이, 국악 난타팀이 출연해 세계 속의 K-문화 우수성과 함께 따뜻한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이다. 

 

▲ 익산글로벌문화관, 퓨전국악 공연 흥&락 개최 _ 익산시

 

시 관계자는 익산글로벌문화관 개관 2주년을 기념하여 내·외국인이 한국의 전통문화를 즐기고 화합하는 흥겨운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라며 소중한 인연과 함께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익산글로벌문화관은 도내 최초 세계 전시 문화 복합체험시설로 개인, 가족, 기관, 단체를 대상으로 세계 시민교육을 기반한 다양한 세계 문화 체험이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익산글로벌문화관 누리집(https://global.iksan.go.kr/) 

전북 익산시 중앙로1길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