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싸이월드 인기 열풍

디지털아이템이 인터넷상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

이소정 | 기사입력 2009/11/13 [10:19]

‘미남이시네요’ 싸이월드 인기 열풍

디지털아이템이 인터넷상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

이소정 | 입력 : 2009/11/13 [10:19]
sbs드라마스페셜 <미남이시네요>의 디지털아이템이 인터넷상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다.
sbs콘텐츠허브(대표 이남기)는 지난 10월 말 싸이월드와 제휴를 맺고, sbs<미남이시네요> 전용 미니라이프(minilife.cyworld.com) 개설과 함께 미니홈피 아이템 판매사업을 시작했다.


<미남이시네요> 네 주인공(황태경, 고미남, 제르미, 강신우)의 동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한 싸이월드 미니홈피 아이템인 미니미, 미니룸, 스킨, 플래시콘, 스토리룸 등은 판매 시작과 함께 선풍적인 인기 열풍을 몰고 왔다. <미남이시네요>는 드라마검색순위 1위, ost 상위권 차트 유지 등 ‘미남 신드롬’으로 불릴만큼 인기가 무척이나 높은데, 그 인기를 반증하듯 디지털 아이템 또한 불티나게 팔려 싸이월드 선물가게 인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디지털아이템으로 tv드라마 속 주인공과 재미있는 명장면을 나만의 온라인 공간(미니홈피)에서 보고 즐길 수 있어, <미남이시네요> 애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친구와 공유하며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한다”며, “상큼발랄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감성코드와 싸이월드 주고객층인 20~30대 감성코드가 잘 맞아떨어져, 드라마 인기와 함께 싸이월드 내 매출도 크게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미남이시네요> 디지털아이템은 ‘싸이월드 선물가게 > 아이러브 sbs 브랜드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디지털아이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미남이시네요> 촬영장 방문 이벤트와, 오는 30일까지는 태경과 미남의 사랑의 메신저 돼지토끼 및 ost cd 등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www.sbscontentshub.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