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해병대 병영체험

유이·정음·가인, 일일 병영체험 ‘눈물 펑펑’

이민희 | 기사입력 2009/11/16 [08:45]

‘우결’ 해병대 병영체험

유이·정음·가인, 일일 병영체험 ‘눈물 펑펑’

이민희 | 입력 : 2009/11/16 [08:45]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출연중인 유이, 정음, 가인이 일일 병영체험을 실시했다. 대한민국 남자들이 누구나 거쳐야하는 군대를 체험해보기 위해 내무반에서 생활해 보고, 야간 초소 근무도 해보는 등 실제 군상황과 흡사한 체험을 병영체험을 시도했다.


병영체험을 위해 이른 아침 휴게소에서 만난 세 사람은 첫 만남에 다소 어색해 했지만 큰 언니인 황정음의 리드에 따라 ‘시건방 춤’을 추고 요들송을 부르는 등 딱딱한 분위기를 깨트렸다. 이어 세 사람은 목적지도 알 수 없는 차에 탄 뒤, 무주의 해병대전략캠프에서 병영 체험을 시작했다.

수련원에 도착함과 동시에 해병대 캠프 교관의 무서운 호령이 떨어졌고, 세 사람은 교관들의 지시에 따라 혹독한 극기훈련 병영 체험을 마쳤다고 한다. 한편 브아걸 가인은 ‘인간이 가장 공포심을 느낀다’는 11m 레펠 훈련에 눈물을 쏟으며 “‘조권’ 지금 어디에 있니, 아내를 구해줘라”고 목 놓아 외쳤다는 후문.

병영체험을 주관한 해병대전략캠프
팀장은 “처음 접하는 생소한 환경으로 인해 힘들어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세 사람은 병영체험에 익숙해 가면서 첫 경험에 반해 고난이도 훈련들을 무난히 소화해냈다”고 말했다. 아내들의 병영 체험은 14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됐다. 문의: 1644-0242 /  ww.camptan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