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충남교향악단, 발렌타인 콘서트 개최

사랑의 고백 이라는 부제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상임지휘자 정나라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2/04 [09:18]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발렌타인 콘서트 개최

사랑의 고백 이라는 부제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상임지휘자 정나라

양상국 | 입력 : 2024/02/04 [09:18]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청남도 공립예술단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이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발렌타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랑의 고백’이라는 부제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상임지휘자 정나라와 함께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윤, 테너 진성원이 사랑의 메신저로 나서며 달콤하고 감미로운 선율이 가득한 곡들을 선사한다.

 

▲ 공주시충남교향악단 발렌타인콘서트 포스터 _ 공주시

 

드보르자크의 ‘관을 위한 세레나데’, ‘현을 위한 세레나데’, 그리그의 두 개의 슬픈 선율 중 ‘마지막 봄’, ‘홀베르그 모음곡’과 현존하는 최고의 영화음악 작곡가 히사이시 조의 애니메이션 OST ‘여름’, ‘바다가 보이는 마을’, ‘어느 여름날’을 연주한다. 또한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윤의 협연으로 엔니오 모리꼬네의 ‘이웃’, 마뉴엘 퐁세 ‘작은 별’을 들려주며, 이어 테너 진성원이 최진의 ‘시간에 기대어’, 이원주의 ‘연’ 등 주옥같은 한국 가곡을 노래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지휘자 정나라가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고 콘서트 가이드로 나서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입장료는 전석 1만 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누리집(gongjuacc.or.kr)과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주시충남교향악단(041-856-0778)

충남 공주시 고마나루길 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