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진 여행 상품 선보여

소지섭이 제주의 풍광을 담아낸 제주도를 여행지로 선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1/27 [09:14]

제주사진 여행 상품 선보여

소지섭이 제주의 풍광을 담아낸 제주도를 여행지로 선정

박소영 | 입력 : 2009/11/27 [09:14]
소니코리아는 여행사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작가주의 소니 알파와 함께 떠나는 제주 사진 여행 3일’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주 사진 여행’ 상품은 지난 10월 알파의 공식 모델인 배우 소지섭이 제주의 풍광을 담아내는 ‘작가주의’ 컨셉트를 표현한 네 번째 cf에 등장했던 제주도를 여행지로 선정해, 평생 제주만을 렌즈에 담아왔던 김영갑 작가의 정신과 사진의 자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박 3일 여정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 사진 여행’ 참가자들은 2박 3일 동안 일몰이 아름다운 협재 해수욕장과 성산일출봉을 비롯해 제주의 아름다운 광경을 느낄 수 있는 섭지코지, 광치기 해안, 제주 올레길, 성읍 민속 마을 등 제주의 명소들을 두루 경험하고 황홀한 제주의 풍경을 즐기게 된다.


특히 소니의 ‘작가주의’ 컨셉트에 맞춘 출사 여행인 만큼 김영갑 작가의 사진들이 전시된 두모악 갤러리를 비롯해 김영갑 작가 촬영 스팟 및 알파 cf 에 담긴 촬영 장소 또한 두루 경험하게 된다.

‘제주 사진 여행’ 출발일은 12월 14일과 2010년 1월 11일 총 2회에 한정되며, 출발일 기준 2박 3일 동안 여행은 물론 해물뚝배기, 돔베고기 정식 등 제주만의 특식과 함께 조랑말 승마 체험 등 제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여행 상품 가격은 22만9천원으로 하나투어 메인 페이지(
www.hanatour.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는 12월 한달 동안 제주 사진 여행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 사진 여행 상품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준중급형 dslr 알파 550을 증정하며, 2등 5명에게는 알파 380, 3등 20명에게는 김영갑 작가 저서 ‘그 섬에 내가 있었네’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월 25일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소니코리아 알파 프로덕트 매니저 팀장은 “알파의 ‘작가주의’ 정신과 일맥상통하는 김영갑 작가의 자취와 그의 작품세계를 알파 고객들에게 경험할 수 있도록 출사 여행 상품인 ‘제주 사진 여행’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알파 cf속 등장했던 제주의 황홀한 풍광과 함께 함께 김영갑 작가의 사진에 대한 정신을 느껴보는 뜻 깊은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