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사 부문 브랜드 파워 과시

여행사 부문 수퍼브랜드로 선정, 4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김민희 | 기사입력 2009/11/27 [13:30]

하나투어, 여행사 부문 브랜드 파워 과시

여행사 부문 수퍼브랜드로 선정, 4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김민희 | 입력 : 2009/11/27 [13:30]
하나투어가 국내 여행사 중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가진 것으로 조사됐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지난 25일 발표한 ‘2009년 수퍼브랜드 설문조사’에서 하나투어는 여행사 부문 수퍼브랜드로 선정되면서 2006년부터 4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입증되는 영예를 안았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전국 20~50대 일반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상에서 ‘각 분야별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제품, 서비스, 개인, 도시브랜드 등 총 148개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선별했다.

수퍼브랜드는 긍정적인 브랜드인지도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의사를 결정할 때 머릿속에 바로 떠올릴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브랜드파워를 말하는 것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장수 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실시되고 있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차장은 “하나투어는 2006년부터 시행된 수퍼브랜드 여행사 부문에서 올해까지 4회 연속 수퍼브랜드로 선정되어 여행사 최고의 브랜드임을 입증하는 기회였다”고 말하면서 “꾸준한 브랜드마케팅을 통해 하나투어 브랜드이미지 제고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최근 한국능률협회 선정 ‘브랜드파워’ 1위(2005~2009년), 브랜드스타 선정 ‘브랜드스타’ 1위(2005~2009년)를 비롯하여 한경비즈니스/브랜드스톡이 공동 선정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랭크되어 있기도 하다.  
w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