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웹어워드 코리아2009 대상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전문가 시상

이미희 | 기사입력 2009/11/27 [15:30]

스타벅스커피, 웹어워드 코리아2009 대상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전문가 시상

이미희 | 입력 : 2009/11/27 [15:30]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제도인 ‘웹어워드 코리아 2009’에서 기업일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 또는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전문가 시상제도로, 스타벅스는 지난 2004년 비즈니스 부분 우수사이트, 2006년 대기업일반 부문 우수상에 이어 세번째 수상하게 되었다.  

올해 수상 선정은 실무전문가 및 교수진 등 웹전문가 1,500여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심사에 참여해, 총 70개 사업 분야를 대상으로 디자인, ui,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부문에 걸쳐 40개의 평가지표를 토대로 진행됐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0월 온라인 고객 체험 및 정보 검색 기능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개편된 스타벅스 홈페이지는 커피에 대한 다양한 지식 정보와 함께 나만의 텀블러 만들기, 커피세미나 신청, 음악 감상, 친구 초대 메일 등의 기능을 강화해 스타벅스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도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이 이루어지도록 했다.  

또한, 스타벅스 매장 검색시 간단한 지명 키워드 입력으로 전국 300여 매장 위치와 함께 매장별 이벤트 및 서비스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알 수 있으며, 지하철, 버스 등 출발지에서 찾아 올 수 있는 교통 안내 기능도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